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교육청 홈페이지
검색영역 열기
통합검색
검색어 입력
검색
검색영역 닫기
통합로그인
회원가입
사이트맵
주 메뉴
영재교육원안내
원장인사말
운영목적
조직안내
연혁
전형방법
강사소개
교육일정
학생현황
찾아오시는길
알림마당
공지사항
이달의 행사
영재교육원갤러리
영재교육원동영상
등록원(포기원)제출처
창원영재교육원
초등
초등수학1
초등수학2
초등과학1
초등과학2
초등영어
초등정보
초등발명
중등
중등수학
중등과학
중등영어
중등정보
중등수학심화
중등과학심화
중등발명
교무실
마산영재교육원
초등
초등수학1
초등수학2
초등과학1
초등과학2
SS통합1
SS통합2
초등발명
중등
중등수학
중등과학심화반
중등과학
중등문학
중등발명
교무실
진해영재교육원
초등
초등수학
초등과학
초등정보
초등발명
중등
중등수학
중등과학
교무실
상담실
상담실
관련사이트
관련사이트
메뉴보기
모바일용 메뉴
홈으로
통합로그인
사이트맵
영재교육원안내
원장인사말
운영목적
조직안내
연혁
전형방법
강사소개
교육일정
학생현황
찾아오시는길
알림마당
공지사항
이달의 행사
영재교육원갤러리
영재교육원동영상
등록원(포기원)제출처
창원영재교육원
초등
초등수학1
초등수학2
초등과학1
초등과학2
초등영어
초등정보
초등발명
중등
중등수학
중등과학
중등영어
중등정보
중등수학심화
중등과학심화
중등발명
교무실
마산영재교육원
초등
초등수학1
초등수학2
초등과학1
초등과학2
SS통합1
SS통합2
초등발명
중등
중등수학
중등과학심화반
중등과학
중등문학
중등발명
교무실
진해영재교육원
초등
초등수학
초등과학
초등정보
초등발명
중등
중등수학
중등과학
교무실
상담실
상담실
관련사이트
관련사이트
메뉴닫기
영재교육원안내
연혁
연혁
801
연혁
인쇄
공유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밴드
공유닫기
2011 ~ 현재
2024.03.30.
첫 만남의 날
- 총 입학생 586명
2024.01.20.
제12회 수료식
- 수료생 총 수 586명
2023.04.08.
첫 만남의 날
- 총 입학생 609명
2022.12.17.
제11회 수료식
- 수료생 총수 566명
2022. 04. 16.
첫만남의 날
- 총 입학생 587명
2021. 04. 24.
첫만남의 날
- 총 입학생 595명
2021. 01. 20.
제10회 수료식
- 수료생 총수 593명
2020. 05. 09
첫만남의 날
- 총 입학생 600명
2020. 01. 19
제9회 수료식
- 수료생 총수 578명
2019. 03. 09
제9회 입학식
- 총 입학생 590명
2019. 01. 19
제8회 수료식
- 수료생 총수 599명
2018. 03. 10
제8회 입학식
- 총 입학생 613명
2018. 01. 27
제7회 수료식
- 수료생 총수 667명
2017. 03. 11
제7회 입학식
- 총 입학생 686명
2017. 02. 04
제6회 수료식
- 수료생 총수 4,670명
2016. 02. 13.
제5회 수료식
- 수료생 총수 3998명
2015. 09. 01
제6대 안병학 원장 취임
- 제6대 안병학 교육장 취임
2015. 03. 14
제5회 통합 입학식
- 창원영재교육원,마산영재교육원,진해영재교육원
- 총 입학생659명(초등과정 339명, 중등과정 320명)
2015. 02. 07
제4회 통합 수료식
- 수료생 총수 3,348명
2014. 03. 14
제4회 통합 입학식
- 창원영재교육원, 마산영재교육원, 진해영재교육원
- 총 입학생 670명(초등과정 336명, 중등과정 334명)
2014. 02. 06
제3회 통합 수료식
- 수료생 총수 2,688명
2011. 12. 02
영재교육원 명칭 변경
- 경상남도창원교육지원청영재교육원
- 창원영재교육원, 마산영재교육원, 진해영재교육원
2000 ~ 2010
2010. 07. 01
영재교육원 통합 운영
- 통합 경상남도창원교육청 개청
2003. 12
진해교육청영재교육원인가
- 4학급(초등수학·과학,중등수학·과학과정 개설)
2002. 12. 18
창원교육청영재교육원인가
- 4학급(초·중등과정 각 수학 1, 과학1)
2002. 10. 16
마산교육청영재교육원인가
- 4학급(초·중등과정 각 수학 1, 과학1)
2002. 01. 12
마산교육청 영재교육시범교육청지정
- 수학·과학 영역의 영재교실운영